구글 크롬을 위한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 추천

반응형

구글 크롬은 기본적으로 설정 페이지에서 광고 차단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광고 차단 기능은 구글의 수익도 광고에 의존하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타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크롬에서 광고를 차단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 글에서는 크롬 브라우저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상위 5개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합니다.

크롬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 찾기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하고 chrome://extensions/ 페이지로 이동하여 브라우저에 설치된 모든 확장 프로그램을 확인합니다. 왼쪽 상단 모서리에 세 개의 가로선으로 표시되는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하단 섹션에서 "크롬 웹 스토어 열기" 링크를 클릭합니다.

크롬 웹 스토어 열기
크롬 웹 스토어 열기

그러면 새 탭에서 크롬 웹 스토어가 열리고 검색 상자에 '광고 차단' 또는 '광고 차단'을 입력합니다. Enter 키를 눌러 검색을 한 다음, "확장 프로그램 더보기"를 클릭하여 모든 결과를 표시합니다.

크롬용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 필터링
크롬용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 필터링

리뷰를 기반으로 항목이 필터링됩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크롬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크롬에서 잘 작동하는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 TOP5입니다.

Adblock Plus – 무료 광고 차단기

Adblock Plus는 크롬 웹 스토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확장 프로그램 중 하나이며 5억 번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웹사이트, YouTube에서 광고를 차단하고 소셜 트래커를 방지하는 데 필요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크롬 웹 스토어에서 이 확장 프로그램을 검색하는 대신 PC 또는 Mac에서 크롬을 열고 Adblock plus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크롬용 Adblock Plus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크롬용 Adblock Plus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녹색 "GET ADBLOCK PLUS FOR CHROME"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크롬 웹 스토어로 이동합니다. 메시지가 표시되면 파란색 "크롬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확장 프로그램을 크롬에 추가합니다.

Adblock Plus 설치
Adblock Plus 설치

설치 후 크롬 주소 표시줄 옆에 나타나는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다시 확장 프로그램 오른쪽의 점 세 개 버튼을 클릭하고 메뉴에서 "옵션"을 선택합니다.

Adblock Plus 설정으로 이동
Adblock Plus 설정으로 이동

그러면 "허용된 웹사이트" 섹션에서 푸시 알림 차단, 소셜 아이콘 추적기 및 웹사이트 허용과 같은 추가 조치를 적용할 수 있는 설정 화면이 표시됩니다.

Adblock Plus 설정

Adblock Plus 탭을 닫으면 이제 더 이상 성가신 광고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페이지를 볼 때 Adblock Plus 확장 아이콘을 클릭하여 차단된 광고 수를 확인하고 페이지에서 차단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차단된 광고 통계
차단된 광고 통계

AdBlock – 최고의 광고 차단기

Adblock Plus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AdBlock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AdBlock – 최고의 광고 차단기"는 6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는 크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기 있는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다음은 이 무료 확장 프로그램이 지원하는 전체 기능 목록입니다.

  • Facebook, Twitter 및 YouTube 동영상을 포함한 모든 웹사이트에서 광고를 차단합니다.
  • 소셜 및 기타 제3자 추적을 방지합니다.
  • 어두운 테마, 화이트리스트 및 필터 사용을 위한 사용자 정의를 지원합니다.
크롬용 Adblock 확장 프로그램
크롬용 Adblock 확장 프로그램

"AdBlock – 최고의 광고 차단기"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옵션"으로 이동하여 설정을 사용자 지정하여 광고를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Adblock 설정
Adblock 설정

성가신 팝업 광고 및 기타 광고를 차단하는 것 외에도 AdBlock 확장 프로그램은 "필터 목록" 섹션에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버튼 및 기타 팝업이 사용자를 추적하지 못하도록 차단할 수 있습니다.

AdBlock 필터 목록
AdBlock 필터 목록

활성화하려는 옵션을 선택하고 완료되면 AdBlock 화면을 닫습니다. 이제 AdBlock 확장 프로그램을 계속 사용하면서 광고 없이 웹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AdBlocker Ultimate

다음 확장 프로그램은 AdBlocker Ultimate입니다. AdBlocker Ultimate는 위에서 언급한 확장 프로그램들과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확장 프로그램들과의 차이는 AdBlocker Ultimat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동안 방해가 되는 광고만 차단하는 "허용되는 광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광고주가 동일한 광고는 모두 차단됩니다. 따라서 AdBlocker Ultimate는 웹사이트에서 광고를 완전히 없애고 추적을 방지하려는 경우에 좋은 옵션입니다.

AdBlocker Ultimate
AdBlocker Ultimate

확장 프로그램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언어 필터를 사용자 지정하고 규칙을 추가하고 웹 사이트를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AdBlocker Ultimate 설정
AdBlocker Ultimate 설정

이 AdBlocker Ultimat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또 다른 장점은 "요소 차단" 기능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의 모든 요소를 선택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AdBlocker Ultimate의 유일한 단점은 페이지에서 광고를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때 확장 프로그램이 옵션을 표시하지 않고 페이지를 자동으로 다시 로드한다는 것입니다.

AdBlocker Ultimate 확장 보기
AdBlocker Ultimate 확장 보기

AdGuard 광고 차단기

이 확장 프로그램은 AdBlock 및 Adblock Plus와 같은 유사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AdGuard 광고 차단기 개발자는 다른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에 비해 메모리의 절반을 소비한다고 말합니다. 크롬에서 너무 많은 탭을 사용하여 작업하는 경우나 항상 높은 메모리 소비 때문에 문제가 발생하는 사람에게 좋은 옵션입니다.

AdGuard 광고 차단기
AdGuard 광고 차단기
  • AdGuard의 10,000개 이상의 규칙으로 소셜 미디어 버튼을 포함한 추적을 완전히 차단할 수 있습니다.
  • YouTube 광고, 배너 및 크립토 재킹을 차단합니다.
  • 세련된 인터페이스로 가볍습니다.

Ghostery – 개인 정보 보호용 광고 차단기

마지막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은 Ghostery입니다. 다른 무료 확장 프로그램과 달리 이 확장 프로그램은 인앱 구매를 제공합니다. 즉, 개인 정보 옵션의 추가 사용 및 광고 제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Ghostery 광고 차단기
Ghostery 광고 차단기
  • AI를 사용하여 추적을 방지합니다.
  • 사이트를 보는 동안 차단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추적 목록을 보고 설정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모든 확장 프로그램은 크롬의 기본 광고 차단 기능보다 더 잘 작동합니다. 모든 웹사이트에서 광고를 차단할 수 있지만 필요에 따라 광고를 표시해야 하는 웹사이트에서는 허용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는 방해가 되는 광고만 차단하는 "허용되는 광고"를 허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합법적인 사이트에서 무료 정보를 나누는 게시자를 돈을 벌게 도와줄 수 있습니다. 또한 위 확장 프로그램들은 모바일 앱이 아닌 크롬 데스크톱 버전에서만 작동합니다. 모바일의 경우 광고를 차단하기 위해 별도의 앱을 찾아야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필요한 때에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 주세요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