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비회원 환불

반응형

기차를 비회원으로 예매했는데 환불을 해야 해서 앱에 들어가서 하려니까 예매한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하려고도 했는데 번호가 가입되지 않았다 뜨네요 카드 내역에는 돈이 빠져나갔다고 하는데 로그인이 안되니.. 어떻게 하면 휴대폰 번호로 비회원 로그인 할 수 있을까요?

코레일 비회원 환불

코레일 비회원 환불

코레일 기차표를 비회원으로 예매했는데 환불을 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한 번 살펴볼까요?

비회원 예매 방법

먼저, 비회원으로 예매할 때는 이름, 전화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게 됩니다. 그러면 결제와 동시에 기차표가 발권이 완료되는 거예요. 여기서 이름, 전화번호와 비밀번호는 꼭 정확하게 입력을 하셔야 해요.

비회원 기차표 확인 방법

비회원으로 예매했기 때문에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오히려 로그아웃 상태에서 승차권을 확인할 수 있어요.

  1. 코레일톡 앱을 열고요.
  2. 폰 화면 아래쪽에 승차권 확인을 클릭합니다.
  3. 비회원 버튼이 아래쪽에 있어요. 그걸 클릭합니다.
  4. 예매 시 입력한 이름, 전화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5.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용 안내창이 뜨는데, 안내를 확인하고 '네'를 누르면 예매했던 기차표가 화면이 나옵니다.

환불 방법

승차권 화면에서는 환불을 진행할 수 있어요. 화면 하단에 있는 '반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환불은 2~3일이 지나면 계좌로 들어옵니다.

이렇게 코레일 비회원 환불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비회원으로 예매한 승차권을 확인하려면 로그인해야 하나요?
아니요, 비회원으로 예매했기 때문에 로그아웃 상태에서도 승차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하면 언제 돈이 돌아오나요?
환불을 진행하면 대략 2~3일이 지나면 계좌로 돈이 돌아옵니다.
코레일 비회원으로 예매했는데 환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코레일톡 앱을 열고 화면 하단의 '승차권 확인'을 누르세요. 그리고 비회원 버튼을 누른 후, 예매 시 입력한 이름, 전화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예매했던 승차권 화면이 나와요. 그 화면에서 환불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

코레일톡 비회원 예매

비회원으로 같은 날 다른 시간 두 개의 좌석을 예매했는데 승차권이 빠른 시간 하나밖에 안 떠요 원래 이런 건가요? ㅠㅠ 어떻게 환불해야 하나요? 코레일톡 비회원 예매 시 주의사항 및 환불 방

seonote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안녕하세요? 필요한 때에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 주세요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