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버스 결제 실패

반응형

똑버스를 탔는데 당시에 계좌 잔액이 부족해서 결제가 안되었더라고요 돈 넣어두면 나중에 알아서 빠져나가는 건가요? 아니면 다른 절차가 필요한가요? 똑버스 결제 실패 해결 방법 좀 알려주세요.

똑버스 결제 실패

똑버스 결제 실패 시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똑버스'를 이용 중 결제가 실패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천천히 설명드릴 테니 잘 살펴보세요~.

똑버스 이용하기 위한 기본 사항

먼저, 똑버스를 이용하려면 '똑타앱'에 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교통카드 기능이 없어도 결제카드만 등록되어 있다면 사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교통카드도 별도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승차 시 결제 방법

보통 똑버스에 승차할 때는 등록한 교통카드를 찍어서 바로 요금이 나가며, 이용하게 됩니다.

그런데 만약 교통카드를 등록하지 않았거나 가지고 오지 못한 경우에도 필수로 등록된 결제 카드로 똑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실패 시 해결 방법

교통카드 없이 똑버스를 이용하면 결제 카드에서 요금만큼 바로 결제가 되는 것이 정상입니다.

하지만 만약에 결제 실패로 인해 결제가 안된다면, 해당 카드 계좌에 돈을 넣어두시면 자동으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나중에 버스 요금을 자동으로 빼갑니다.

마무리

오늘이 글을 통해 '똑버스'의 기본적인 사용법과 결제 실패 시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이라서 어려웠더라도 지금은 조금 더 알게 되셨겠죠? 다음번에도 유익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똑버스 이용 FAQ

똑버스를 타려면 꼭 앱에 카드를 등록해야 하나요?
네, 그렇습니다. 똑버스를 이용하려면 '똑타앱'에 카드를 등록해야 해요. 교통카드 기능이 없어도 결제카드만 등록되어 있다면 사용 가능합니다.
잔액 부족으로 결제 실패 시 어떻게 해결하나요?
잔액 부족으로 결제 실패 시 해당 카드 계좌에 돈을 넣어두시면 자동으로 결제가 완료됩니다.
교통카드가 없을 때는 어떻게 똑버스를 이용하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교통카드가 없어도 똑타 앱에 등록된 결제 카드로 똑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안녕하세요? 필요한 때에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 주세요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