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아이폰 VPN 앱 추천 3가지

반응형
2023년 최고의 아이폰 VPN 추천 3가지

개인 정보 보호와 보안을 강화하고 싶다면, 아이폰에서 VPN(가상 사설망)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폰은 일반적으로 안드로이드보다 더 안전한 플랫폼으로 알려져 있지만, 완벽한 보안을 제공한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VPN 앱은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암호화된 연결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iOS 기기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VPN 앱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서는 다양한 VPN 서비스 제공 업체가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에 적합한 최고의 VPN 앱 3가지를 추천하고, 각각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아이폰 VPN 추천 3가지

노드 VPN

전 세계 60개국에 걸쳐 5,100개 이상의 서버를 보유하고 있는 노드 VPN은 틀림없이 iOS용 최고의 VPN 서비스 제공 업체입니다.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빠르고 안전하게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사용 및 설정이 쉽습니다. 한 번의 탭으로 가장 빠르고 이상적인 서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노드 VPN 스크린샷

3개월 무료 체험 시작

노드 VPN은 사용자에게 친숙한 UI 디자인과 함께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민감한 데이터를 나쁜 사람의 손에 넘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보호 수단인 킬 스위치 기능이 있습니다.

노드 VPN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엔터테인먼트 사이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메신저 앱 등에 대한 무제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월 13,200원으로 완벽한 개인 정보 보호와 초고속 보안 연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플랜이 있는데 2년 장기 플랜을 구독하면 월마다 몇 천 원씩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장점 :

- 6개의 동시 연결 허용
- 강력한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무료 평가판 제공
- 30일 환불 보장

⛔️ 단점 :

- 월 구독료가 13,200원으로 비쌈
- 장기 플랜을 선택해야 월 3,600원으로 저렴해짐

익스프레스 VPN

익스프레스 VPN은 노드 VPN 다음으로 최고의 VPN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94개국에 3,000개 이상의 서버를 보유하고 있어 전 세계 어디서나 안정적이고 빠른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이 제한되는 중국이나 중동 국가에서도 익스프레스 VP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익스프레스 VPN 스크린샷

30일 무료 체험 시작

iOS 8~14용으로 설계된 익스프레스 VPN은 아이폰 XS, XR, 아이패드 프로 등의 iOS 장치와 호환됩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익스프레스 VPN 고객 센터에서 실시간 채팅으로 질문할 수 있습니다.

월 14,900원에 전 세계 어디에서나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 비디오, 음악 및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콘텐츠 차단을 우회하여 무제한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사용할 예정이라면 노드 VPN과 마찬가지로 장기 플랜을 구독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 장점 :

- 5개의 동시 연결 허용
- 5분 설정
- 강력한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30일 환불 보장

⛔️ 단점 :

- 가격이 비쌈

IPVanish VPN

빠르게 성장하는 IPVanish VPN은 고려해볼 가치가 있는 우수한 VPN 서비스 제공 업체 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 75개 이상의 위치에서 1,300개 이상의 서버를 보유하고 있어 빠른 연결과 안정적인 속도를 제공하는 VPN입니다. 이 앱은 인터넷 트래픽이 감지될 때마다 VPN에 자동으로 연결합니다.

IPVanish VPN 스크린샷

IPVanish VPN은 iOS 10 이상 버전을 지원합니다. 아이폰에서 앱을 활성화하려면 홈 화면을 2초간 길게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여러 장치에서 동시에 10개의 연결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월 12,900원으로 아이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간 플랜을 구독하면 최대 46%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장점 :

- 강력한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3D 터치 기능이 있음
- 7일 환불 보장
- 연중무휴 실시간 고객 지원
- 10개의 동시 연결 허용

⛔️ 단점 :

- 가격이 비쌈
- 무료 평가판이 없음

VPN 서비스 제공 업체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상위 3개 VPN 이외에도 Surfshark VPN, VyprVPN, Safer VPN 등의 다양한 VPN 앱이 있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Wi-Fi 네트워크에서 개인 정보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무료로 제공하는 VPN이나 저렴한 VPN을 선택하는 것보단 비교적 비싼 가격을 지불하더라고 프리미엄에 투자하는 것이 항상 가장 옳습니다.

중요한 것은 VPN 서비스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나 정부의 온라인 활동 모니터링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한다는 것입니다. 중국, 인도, UAE, 러시아, 터키 및 쿠바 등의 일부 국가에서는 넷플릭스, 유튜브, 페이스북, 구글과 같이 우리가 너무도 당연하게 여기는 앱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VPN은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그러나, VPN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VPN이 꼭 그런 것은 아니지만 VPN을 사용하기 전에 이를 인지하고 고려해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이폰 VPN 앱 사용의 4가지 단점

  1. VPN은 일부 국가에서 불법일 수 있습니다.
    일부 국가, 특히 가상 사설망을 불법으로 간주하는 국가에서는 VPN 사용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VPN 사용에 대해 막대한 벌금을 낼 수 있습니다. 현지의 국가 정책을 숙지하고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2. VPN 서비스 제공업체가 개인 정보를 빼돌릴 수 있습니다.
    무료 VPN 서비스를 주의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인생에서 결코 공짜는 없습니다. 무료 VPN과 같은 이러한 서비스 제공 업자는 수익을 얻기 위해 다른 수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인 정보를 다른 조직에 판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의 개인 활동을 기록하지 않는 프리미엄 유료 VPN 서비스에 투자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 VPN 연결을 유지하려면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VPN 서비스에 투자하는 것은 일반 인터넷 연결 서비스와는 별도로 추가적인 비용이 들기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상당한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유지가 여유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4. VPN은 오히려 인터넷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VPN 서비스는 추가적인 개인 정보 보호 및 암호화 단계를 거쳐 고속 인터넷 연결을 필요로 합니다. 따라서 인터넷 연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최소한의 속도 감소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공급자를 선택해야 합니다.

아이폰 VPN 앱을 선택하는 방법

다양한 서비스와 가격대에 모든 옵션 중에서 선택할 때 몇 가지 기능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서비스의 가치를 고려해야 합니다. 나에게 가장 필요한 기능이 잘 조합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찾아야합니다. 필요한 기능을 제공해도 가격이 높거나 저렴한 업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블랙 프라이데이일 때 엄청난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더 중요한 기능은 무엇인지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제한 사항이 있을지 스스로에게 질문해보세요.

  • 한 번에 몇 개의 장치를 동시 연결할 수 있는지?
  • 분할 터널링 및 킬 스위치 기능을 제공하는지?
  • 몇 개의 서버를 보유하고 있으며, 몇 개의 위치에 있는지?
  • 사용 가능한 IP 주소가 충분한지?
  •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한 암호화를 제공하는지?
  • 그들 스스로 사용자의 데이터를 추적하거나 저장하는지?

가장 적합한 VPN 서비스를 결정하는데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무료 평가판을 등록하여 직접 사용해보는 것입니다.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확인하려면 정기 결제를 등록하기 전에 한 달 또는 7일간의 체험판에 등록하여 철저히 테스트하세요. 그렇게 하면 나의 평소 위치에서 활동 패턴을 점검하여 원하는 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VPN 서비스를 구입하기 전에 또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그것은 VPN이 모든 것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신뢰할 수 없는 출처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는 경우에도 무의식적으로 기기에 애드웨어 및 멀웨어나 랜섬웨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Windows 및 Mac 또는 iOS 및 안드로이드 장치에서 우수한 보안 백신 앱/맬웨어 방지 소프트 웨어를 설치하고 실시간 감사를 계속 실행하세요.
  • 운영 체제와 브라우저를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세요.
  • 계정을 안전하게 유지하려면 항상 모든 계정에 이중 인증 및 2단계 인증을 활성화하세요.
  • 비밀번호를 모두 기억하지 않고도 강력한 비밀번호를 사용할 수 있도록 비밀번호 관리자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비밀번호 관리자 도구는 입력 필드를 자동으로 채워 로그인하므로 비밀번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 여러 웹사이트에서 비밀번호를 재사용하지 마세요.
  • 브라우저의 개인 정보 추적 방지, 활동 제어 옵션을 켜고 향상된 보안 설정을 사용하세요.

보안 전문가들에 의하면 대부분의 웹사이트들은 현재 보안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암호화된 HTTPS 프로토콜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방문하는 모든 웹사이트가 그렇게 안전하지만은 않습니다. VPN은 이러한 신뢰할 수 없는 출처로부터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조차 모를 때 우리들의 빈틈을 채우고 데이터를 보호할 것입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필요한 때에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 주세요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