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앱 비회원 기차표 예매

반응형

SRT 앱에서 비회원으로 기차표를 사고 회원가입을 했는데 발권내역이 0권이라고 뜨는데 뭐가 잘못됐나요?

SRT 앱 비회원 기차표 예매

SRT 앱에서 비회원으로 기차표 예매하는 방법

SRT 앱에서 비회원으로 기차표를 구매하셨는데, 회원가입 후 발권 내역이 0권이라고 뜬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경우에 대비하여 SRT 앱 비회원 기차표 예매 및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회원 승차권 확인

SRT앱에서 비회원(미등록 고객)으로 승차권을 예매하신 경우,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더라도 해당 승차권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비회원으로 예매한 승차권은 회원 정보와 연계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먼저 로그아웃을 하신 후 화면 하단에 있는 '승차권 확인' 메뉴로 들어갑니다. 그다음 화면 중간에 위치한 '미등록 고객' 버튼을 클릭합니다.

승차권 입력

'미등록 고객' 버튼 클릭 후, 비회원으로 예매 시 지정한 이름, 전화번호, 그리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여러분의 승차권 화면이 나타납니다.

마치며

SRT 앱에서는 이렇게 간단한 절차로 비회원의 기차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내용이 여러분들의 SRT 앱 사용에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비회원으로 예매한 기차표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SRT 앱에서 로그아웃을 한 후, '승차권 확인' 메뉴에서 '미등록 고객'을 선택하시고, 비회원으로 예매 시 입력한 이름, 전화번호, 그리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승차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기차표 예매 했는데 발권내역이 0권이라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회원으로 예매한 승차권은 회원 정보와 연계되지 않아요. 그래서 회원가입 후에도 기존에 비회원으로 예매한 승차권 정보는 보이지 않습니다. '승차권 확인' 메뉴에서 '미등록 고객'을 선택하고 예매 시 사용한 정보를 입력하면 승차권을 확인할 수 있어요.

더 알아보기 👆

반응형
그리드형
안녕하세요? 필요한 때에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를 눌러 주세요

개의 댓글